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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소재 제작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매체에 최적화된 콘텐츠 제작
01
광고소재 제작 프로세스
1 타겟 분석 및 키 컨셉 정의
고객의 니즈를 자극할 수 있도록 고객의 상황과 언어를 분석하고, 동시에 브랜드의 톤앤매너와 컨셉을 유지하며,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에 대한 이해 아래 만들어진 광고 소재는 확실히 다른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2 광고소재 포트폴리오를 통한 리스크 분산
많은 예산, 화려한 장비, 오랜 시간 기획한 광고소재는 성과가 높게 나타나지만 그만큼 리스크가 커집니다. 따라서 여러 소구점을 나눠서 카드뉴스(이미지)형 광고, 텍스트형 광고 등을 빠르고 유연하게 병행해야 합니다. 광고 소재에도 “포트폴리오”가 필요합니다.
3 매체 최적화
수십개의 매체에 맞는 수백개의 광고 상품마다 다른 규격과 방식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매체사 별로 단어, 이미지, 컬러 등의 규제를 통과하기 위해 규격에 맞춘 광고소재 제작은 필수입니다.
02
영상부터 카드뉴스까지 광고목적을 극대화하는 소재 제작
MC1
영상 제작
MC2
이미지
+ 텍스트
MC3
디스플레이
배너
MC4
삽화/
일러스트
MC5
사진 촬영
광고 소재 제작 서비스
올인원 영상제작 시스템
스튜디오MX가 까다롭게 선정한 파트너와 함께하세요.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영상 제작, 믿고 맡길 수 있는 영상 업체가 꼭 필요합니다. 스튜디오MX와 함께라면 전체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가장 필요한 영상을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영상 제작 파트너
영상제작은 StudioMX의 소중한 파트너, 엣지22와 함께합니다.
01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같지 않은 콘텐츠를 통한 자연스러운 광고효과를 만들고 싶다면.
소비자는 브랜디드 콘텐츠가 광고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집중해서 읽기 때문에 매우 깊은 브랜드 인지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창작자의 능력에 따라 성과가 판가름됩니다. 스튜디오엠엑스는 ‘트렌디스’라는 매체를 운영하면서 매우 성공적인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 브라렛 추천 브랜디드 콘텐츠
  • 네이버+카카오 메인 노출
  • 조회수 127,124
  • 직접유입 ROAS만 700%, 간접효과 매우 높을 것으로 추정됨
02
상품 소개형 카드뉴스
간단한 기획으로도 높은 비용대비 성과
판매 중인 상품을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상품소개형 카드뉴스는 가지고 있는 사진 리소스를 이용하므로 빠른 제작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상품포인트를 잘 집어낸다면 비용 대비 가장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스튜디오엠엑스는 매력적으로 구성한 상품소개형 카드뉴스를 제작하고 상품군에 관심이 있던 타겟을 찾아내어 광고를 진행함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만들고 있는 많은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 팔찌 상품추천 카드뉴스
  • 클릭당 비용 60원
  • 진행 1년간 월 평균 매출 지속적으로 성장
03
서비스 소개형 카드뉴스
소비자가 브랜드를 먼저 찾아보게 만드는 콘텐츠
브랜드 핵심 요소를 보여주는 서비스소개형 카드뉴스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게 하는 것으로 시작해서 궁금증을 해소해나가며 브랜드에 깊은 관심을 갖게 만듭니다. 스튜디오엠엑스는 오랜 기간동안 다양한 자체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한 셀 수 없이 많은 도전들을 해왔습니다. 서비스 소개형 카드뉴스 제작은 가장 자신있는 분야 중 하나입니다.
  • 원데이 클래스 서비스 소개 카드뉴스
  • 방문 문의당 비용 1,000원 달성
예상치 못한 곳에서 높은 가치의 잠재고객을 모으는 배너
배너 광고는 가장 많이 접하게 되는 온라인 광고입니다. 때문에 소비자가 클릭해보고 싶게 만들지 못한다면 가장 쉽게 시선에서 사라지는 주목도 낮은 광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광고 목표를 이해하고 브랜딩을 잘 담아내 매력적으로 만든 배너광고는 예상하지 못했던 노출 위치에서 높은 가치를 지닌 잠재고객을 불러모으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만들어 냅니다.
  • 구글 배너 22종
  • CPC 60원, 문의당 비용 2,700원
  • 다양한 디자인을 통한 리타겟팅으로 지속적 효율 상승
  • 카카오 배너 19종
  • CPC 40원, ROAS 800%
  • 메인 카피를 위해서 디자인별 문구를 다르게 해서 반응을 확인한 사례
01
포스터/리플렛 디자인
오프라인 마케팅의 기본, 포스터와 리플렛
특정 거점지에서 유효한 잠재고객들이 다수 있을 것으로 예측되는 경우 그 위치에 포스터를 부착함으로 특별한 마케팅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작과 출력 그리고 대학교부터 길거리까지 포스터를 붙여 본 다양한 경험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포스터를 디자인합니다.
  • 프랜차이즈 세탁소 매장 포스터
  • 7종 포스터 제작을 통해,
    특수한 세탁 기법을 효율적으로 설명
  • 인강 강사 모집 포스터
  • 서울 주요 대학교에 포스터 부착을 통해,
    다수의 대학생 인강강사 모집 성공
  • 대학생 연합 동아리원 모집 포스터
  • 대학생 커뮤니티에 모집 공고를 통해,
    4기 멤버들을 목표인원의 2배를 모집함
  • 신메뉴 출시 안내 포스터
  • 출시와 동시에 리플렛, x배너,
    A1사이즈배너 제작 등으로 다양한 홍보 진행
  • 거주지 배포용 전단지
  • 전단 배포 후, 2주간 전화 문의 20% 상승
  • 거주지 배포용 자석전단
  • 자석전단 배포 후, 2주간 전화 문의 40% 상승
02
일러스트/카툰 디자인
크리에이티브의 마지막 단계, 일러스트/삽화 디자인
일러스트 디자인은 많은 창의력이 요구되는 작업이지만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감성을 만들고 상품가치를 높이며, 소비자가 겪는 브랜드 경험을 훨씬 가치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좁은 공간에 핵심적인 요소를 압축해서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션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세요.
  • 신메뉴 출시 홍보용 테이블 트레이지
  • 만화를 통해 보양식의 강점을 스토리텔링 구성
  • 수조 디자인용 대형 스티커
  • 신선한 해산물 수조임을 강조하고
    매장의 분위기를 위트있게 만듬
브랜딩을 담은 사진 한장으로 올라가는 매출
배경이 없는(누끼) 사진부터 컨셉 사진까지, 제품의 셀링포인트를 정확히 짚어내는 사진촬영은 단순히 촬영 기술만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좋은 제품 사진은 단순히 예쁜것, 화질이 좋은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의도한 바를 정확히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상품 촬영
  • 운동을 위한 스포츠 음료임을 표현하기 위한 역동적 촬영 진행
  • 컨셉 촬영
  • 오골계 유정란 특유의 하얀 느낌과
    깨끗한 느낌을 표현하기 위한 촬영 진행
  • 컨셉 촬영
  • 제품 제형 및 섞어서 쓰는 특성을
    설명하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촬영 진행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173, 6층 스튜디오엠엑스
173, Dogok-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