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Type at least 1 character to search
Back to top
MISSION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통해
브랜드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우리는 데이터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시장의 경험을 디자인합니다.
DATA
+
GROWTH
=
DATA DRIVEN MARKETING
Market
eXperience
WORK SCOPE
브랜드 성장을 위한 협업관계,
데이터 및 기술 관련 업무는 저희가 처리하겠습니다.
브랜딩과 PR에 대한 컨설팅까지 제공함으로 클라이언트는 브랜드 코어 밸류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CLIENT : 프로덕트 / 브랜딩 / PR. STUDIOMX : 퍼포먼스MKT / 컨설팅
SERVICES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 그룹과 함께 하세요.
스튜디오엠엑스는 주식회사 샐러드랩의 마케팅 서비스 부서입니다.
주식회사 샐러드랩은 시장을 혁신하기 위한 끊임없는 도전을 하며 클라이언트를 성장시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샐러드랩 사업분야    
MARKETING
스튜디오엠엑스 (벤처기업 인증) 클라이언트의 팀이 된 것처럼 최고 수준의 마케팅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작, 광고기획, 데이터분석, 마케팅교육, 퍼포먼스 마케팅 서비스 제공. MX [ Market eXperience ] 는 시장이 경험할 Business impact 를 디자인하는 우리의 철학입니다. Studio MX는 문화와 트렌드를 고려해서 새롭고 아름다운 고객경험을 만들어냅니다.  
REVIEW PROGRAM
알파리뷰 리뷰란을 대체해 리뷰 작성률을 6배까지 올려주는 간편리뷰 프로그램. 상세페이지의 글보다 리뷰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고객들을 타겟팅 하기 위한 툴. 이동하기  
COMMERCE
벤틀리골프 세계 3대 명차 브랜드에 항상 속하는 벤틀리의 골프 브랜드. 한국 온라인 총판. 이동하기  
FASHION / BEAUTY MAGAZINE
패시네이션 20대를 위한 패션 뷰티 콘텐츠 제작 사업부 이동하기

SPLIT, SHAKE, SHOT!

2017 /
협찬 플랫폼 세이렌라운지 개발
2018 /

“스튜디오엠엑스” 퍼포먼스마케팅에이전시로 피벗팅

2019 /

‘알파리뷰’ 개발 시작, 커머스 사업부 런칭

2020 /
스튜디오엠엑스 서비스 확장. ‘알파리뷰’ 베타 런칭
2021 /
알파리뷰 고객사 1,000개 돌파, 커머스 사업부 분리.
2022 /
알파리뷰 플랫폼 확장 / 글로벌 런칭 준비.
스튜디오엠엑스 충원.
2023 /
확장이전
2024 /
스튜디오엠엑스 퍼포먼스 강화 리브랜딩

01

조화

모두가 다른 방향성을 가지더라도 결국엔 마케팅을 위한 플랫폼으로 조화로이 섞이도록

02

변화

시대의 흐름을 읽고 쟁취해야 할 것과 때론 보내줘야 할 것을 자각할 수 있도록

03

성장

최고로 시작할 순 없기에 이를 악무는 성장통을 견뎌낼 수 있도록

 

04

행복

왜 우리는 이 일을 하는가에 대한 본질적 답을 항상 놓치지 않기를

 

ABOUT US
샐러드랩은 다양한 사업부를 안정적으로 운영해내고 있습니다. 모든 사업부는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지지만 큰 맥락에서 본다면 서비스 / 커머스 시장에 대한 다양한 식견을 바탕으로 발전된 고객경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후에도 더 멋진 서비스를 개발해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고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OUR GOAL

샐러드랩은 협찬 플랫폼과 다양한 마케팅 B2B 프로그램을 제작판매하기 위해 2017년 설립되었습니다. 2017년 수 많은 클라이언트들을 만나면서, 그들의 궁극적 목적은 협찬을 진행한다거나 프로그램을 써서 편하게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매출증대만 된다면 그 방법은 별 의미가 없다는 것이라는 알게 되었습니다. 결국 2018년 협찬 플랫폼 사업을 종료하고 종합적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Studio MX 를 런칭했습니다. UX 가 유저의 경험을 말하고 BX 가 브랜드의 경험을 말하는 것처럼, 우리 MX(Market Experience) 는 클라이언트가 마켓에 대해 느끼고 고객이 마켓에 대해 경험할 모든 것들을 아름답게 꾸며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