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Type at least 1 character to search
Back to top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카카오키즈TV

카카오키즈TV는 스마트TV를 통한 유아교육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삼성 / LG 스마트티비, 딜라이브, 올레티비 를 통해서 고객들은 카카오키즈TV를 만날 수 있습니다.

카카오키즈TV는 자체적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검증된 유아교육브랜드의 상품들을 스마트티비를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210만 이상의 누적구매 고객을 가진 아이챌린지와 카카오키즈탭 같은 제품들을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를 통하여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엠엑스는 카카오키즈TV의 고객행동 분석을 통해 더 좋은 광고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전반적 광고 작업을 시행하였습니다. 고객이 좋아하는 상품을 찾아내고 그 상품에 관심이 있을만한 타겟을 찾아내어 진행한 광고는 좋은 성과를 만들어 냈고, 각종 이벤트에 신속하게 대응하여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많은 기여를 하였습니다.

PROJECT
브랜드인지도 상승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CLIENT
카카오키즈TV
DATE
181110~190531
GOAL
아이를 가진 부모에게서 카카오키즈TV 인지도 상스
ACHIEVEMENT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한 비용안정화와 성과 측정 세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