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마케터 신규 채용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채용과정의 세부 사항을 확인하고 대면 면접 일정을 신청하세요
일정 조율이 필요할 시 담당자가 따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 면접 사항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78길 14-11, 8층 / 주차불가
📝 채용 과정
1. 사전과제 전달
- 사전과제 내용은 면접 3일 전에 전달됩니다
- 사전과제는 1개의 이미지 소재 제작입니다
2. 대면면접
- 자유복장 / 1시간 소요
- 포트폴리오 기반 기본 소양 확인
- 사전과제 확인
- 면접시험 진행
- 면접시험은 주어진 상황에서의 지표 해석입니다
3. 3개월 수습
- 연봉 100% 제공
- 팀원과의 핏 체크
⌚ 면접 일정 예약
평일 10 ~ 20시 사이의 가장 빠른 날짜를 예약하세요
1. 인재상
성장 지향 자세
우린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그런 사람들은 자신의 일 뿐 아니라
같은 일을 하는 사람과 쉽게 얽혀서 에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의 성장을 견인하는 것은 결국 사람의 성장입니다
온라인 커머스에 대한 제네럴리스트로서의 성장
방대한 광고를 분석할 스페셜리스트로서의 성장
MX와 함께 한다면 그 누구도 당신만큼 잘하진 못하게 될 겁니다
우대 경험
- 퍼포먼스 광고 소재 다수 제작 경험
- 평소 트렌드와 미디어에 대한 관심
- 마케팅, 데이터, 수학적 기술 관련 전공
- 이커머스 환경에 대한 관련 경험
- 관련 학원에서 순 학습 200시간 이상. 단, 찍어내기형 학습이 아닌 스스로 뭔가를 깨우친 경험
우대 스킬 및 자격증
- SQLD
- ADsP
- 컴퓨터 활용능력 1급
- 검색광고 마케터 1급
- SNS광고 마케터 1급
- SQL 이해도
- 엑셀, 스프레드시트 스킬
- 데이터 기준과 항목의 이해도
- 피그마 이해도
- 노션 이해도
- 클라이언트와의 의사소통 역량
2. 담당업무
1. 숫자와 기술을 통한 퍼포먼스 운영
- 온라인 캠페인 기획 / 전략수립
- 네이버 SA, GFA, 메타, 구글애즈, 틱톡, 카카오모먼트 등 퍼포먼스 매체 운영
- 광고 분석 및 보고서 제작
2. 광고소재 기획 / 디자이너 협업
- 소재 특성별 고성과 / 저성과 판단
- 디자이너가 소재를 올바르게 제작할 수 있도록 가이드
- 좋은 광고소재를 볼 수 있는 역량 강화
- 광고 소재 트렌드 이해
- 광고 매체별 특성 이해
3. 신규 클라이언트 대응
- 신규 광고주 응대 및 온보딩
- 인바운드 문의 회신 및 상급자와 함께 미팅 참여. 아웃바운드 영업 없음.
- 신규 매체 분석 및 운영
4. 신규 클라이언트 리드 확보를 위한 트래픽 생성
- 인사이트 포스팅 외부 공유를 통한 트래픽 확보
- 최신 트렌드에 대한 개인적 견해를 덧붙인 트렌드 포스팅
3. 모집 세부사항
필수 조건
- 퍼포먼스 역량을 판단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 제출은 필수입니다
- 한국어에 능통하고 한국 문화를 명확히 이해하는 자에 한합니다
분야 및 인원
퍼포먼스 마케터 1명
채용 절차 안내
- 팀원과의 핏을 보기 위한 3개월의 수습기간이 존재하며 연봉은 100% 제공됩니다
- 면접 전 준비해와야 하는 사전과제가 존재합니다
- 면접 시험이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