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M을 이용한 고객 행동 분석과 퍼포먼스 마케팅 [페이스북광고, 구글애즈, 네이버광고 UTM 응용 세팅 방법]

        광고주가 항상 직면하게 되는 문제가 있다. ROAS 가 뭔데 이런 숫자가 이렇게 나오고 200%는 옳은 수치인가? 어디에 돈을 넣어야 어디로 돈이 나오게 되는 것인가. 이를 알기 위해서는 데이터기반의사결정 을 해야 한다. 하지만 의사결정을 하기 위한 1. [ 어떤 데이터를 ] 2. [ 무슨 방법으로 보고 ] 3. … UTM을 이용한 고객 행동 분석과 퍼포먼스 마케팅 [페이스북광고, 구글애즈, 네이버광고 UTM 응용 세팅 방법]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