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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페24 쇼핑몰 솔루션 사용자들을 위한 추천앱 리스트   클라이언트 요청이 있을시마다, 아래 링크에 신규 앱 분석하여 업데이트 진행됨. 개별 설명 포함된 원본 :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AiH7DJsNQD_9LRH5C_Cr8wB9n17wyuHHPdlCBhpeTpE/edit?usp=sharing   인플루언서 리워드 [무료] 인플루언서에게 고유링크를 발급하고 해당 링크 유입자가 구매시 인플루언서에게 적립금을 지불.  단, 인플루언서에게 배정된 고유 링크로 유입돼서 구매해야만 함.   추천인 리워드 [베이직 월 18900원. 프리미엄 월 48,900원] 카페24에서 무료로

          더 많은 구독자와 더 많은 타겟반응을 유도하기 위해서 많은 업체들과 개인이 사활을 걸고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더 많은 유튜브 조회수를 얻기 위해 콘텐츠에 대한 고민은 당연히 필요하지만 구글애즈 유튜브 광고로도 조회수와 구독자를 만들어낼 수 있다.   오늘은 유튜브 광고를 통한 조회수 구독자 확보 캠페인에 대해 짧은 글을 적어보려 한다.     우선 유튜브 광고를 할 수 있는 구글애즈

모든 것은 기획이다 오늘은 광고 기법이 아닌 조금 더 본질적이 이야기, 그래서 답이 없는 기획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사실 크게 보면 누구나 기획자이고 모든게 기획이다. 우리는 어떻게 일을 하는가, 그리고 어떻게 일해야 하는가에 대한 정의를 내리려고 한다. 나는 스튜디오MX를 '마케팅 대행사'라고 정의 내리고 싶지 않다. 우리는 단순히 마케팅 대행을 넘어, 다양한

    주요 지표를 통해 다른 지표를 추정하는 방법 글 보러가기     위 글에선 아래 이미지처럼 주요 지표를 이용해서 다른 주요 지표를 찾아내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예를들어 CPC 를 통해 CPM 을 추정하거나 CPM을 통해 구매당비용(CPA or CPS)을 추정할 수 있었다.   이번 글에선 광고를 집행할 때 기준으로 잡아야 할 ROAS와 전환율, CPC를 어떻게 설정할지에 대해 얘기해보겠다.         광고를

마지막 클릭 기여모델과 쿠키와 아이디 값을 이용해서 전환을 측정하는 네이버의 특성상 다른 매체의 전환은 측정되기 쉽지 않다.

유튜브의 영상을 판매용도의 상세페이지에 첨부하거나 사이트에 첨부하는 경우가 많다.   유튜브 영상 수요가 매우 늘어나는 만큼 그 활용방법도 가지각색일텐데 이에대해서 깔끔하게 정리된 글이 없어서 작성한다.   글은 20년 01월 27일 작성 기준이며, 만약 예시화면이 설명과 동일하지 않다면 유튜브에서 매개변수를 삭제하거나 변칙을 준 것이므로 참고하길 바란다.   모든 예시는 주식회사 샐러드랩이 생산하여 판매 중인 "노란통연고" 제품을 예시로 작성한다. 예시

      페이스북 비지니스를 인증하지 않으면 광고계정을 만든 뒤 초기 몇일동안 1일 광고 최대금액이 3만원 수준 이하로 제한된다. 이는 페이스북이 카드정보를 신뢰하기 어려워서이지 않나 추측된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는 카드를 선등록하고 광고를 실행한 뒤, 돈은 후불제로 청구하기 때문인데, 예전 새로 만든 계정의 1일 광고비 한도가 없거나 비교적 자유롭던 시절, 이 후불제 시스템을 누군가가 조금 악랄하게 이용했었을 것이다.   페이스북

제안서용으로 제작된 핵심매체 소개서를 공개합니다.   급한 시간내에 만든 클라이언트용 자료를 공개한 것은 인터넷 어디를 뒤져봐도 꼭 진행해야하는 기본 광고매체에 대한 주관적 설명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보는 사람이라도 조금이라도 발전적인 마케팅 전략을 시행할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에게만 전달되는 매체 소개서를 공개합니다.   작성일은 20년 1월 20일로 이후에는 기준이 바뀔 수 있습니다.   자료 버전. 200120-1.0 본 자료는 주식회사 샐러드랩의 자료로,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