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s
IM REPORT
Performance Marketing
DATA ANALYSIS
ARTICLES
POST
YOUTUBE
COMPANY
회사 소개서
채용 안내
EXPERIENCES
CONTACT
Services
IM REPORT
Performance Marketing
DATA ANALYSIS
ARTICLES
POST
YOUTUBE
COMPANY
회사 소개서
채용 안내
EXPERIENCES
CONTACT
Services
IM REPORT
Performance Marketing
DATA ANALYSIS
ARTICLES
POST
YOUTUBE
COMPANY
회사 소개서
채용 안내
EXPERIENCES
CONTACT
Back to top
STUDIOMX ARTICLES
CATEGORIES
교육 콘텐츠
구글애널리틱스
네이버
매체세부정보
알파리뷰
오류 해결 기록 공유
유튜브
인사이트북
주요아티클
페이스북
페이스북비지니스
RECENT
매체에게 차단당하는 성인 카테고리의 구글, 메타 광고 계정 세팅과 파훼법
미디어믹스와 업무 전략을 고도화시키는 역CDJ, 고객구매행동 뒤에서부터의 출발
[최소ROAS 공식] 왜 1 나누기 마진율인가
[최소ROAS – 3편] 가중치를 추가한 ‘목표 ROAS’
[최소ROAS – 2편] 패션의류/식품/가전/뷰티, 커머스 업종별로 가져야 하는 평균적인 최소 ROAS
2024년 9월 13일
By
MX 김태완
매체에게 차단당하는 성인 카테고리의 구글, 메타 광고 계정 세팅과 파훼법
Read More
2024년 9월 1일
By
MX 김태완
미디어믹스와 업무 전략을 고도화시키는 역CDJ, 고객구매행동 뒤에서부터의 출발
Read More
2024년 8월 28일
By
MX 김태완
[최소ROAS 공식] 왜 1 나누기 마진율인가
Read More
2024년 8월 28일
By
MX 김태완
[최소ROAS – 3편] 가중치를 추가한 ‘목표 ROAS’
Read More
2024년 8월 28일
By
MX 김태완
[최소ROAS – 2편] 패션의류/식품/가전/뷰티, 커머스 업종별로 가져야 하는 평균적인 최소 ROAS
Read More
2024년 8월 24일
By
MX 김태완
240703 네이버 검색광고의 전환 기준 정책 변화로 인한 전환수 폭증 원인 파악과 대처
Read More
2024년 8월 20일
By
MX 김태완
B2B 리드 생성을 위한 RARRA퍼널의 이해와 퍼포먼스마케팅 전략
Read More
2024년 3월 20일
By
스튜디오엠엑스
퍼포먼스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유튜브 광고’ 소재 규격 (사이즈)
Read More
2024년 3월 18일
By
MX 김태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브랜드스토어 등급만 진행 가능한 운영 전략
Read More
2024년 3월 15일
By
스튜디오엠엑스
쿠팡 광고 잘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ROAS 1000% 비결
Read More
2024년 3월 14일
By
MX 이승협
트위터 광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Read More
2024년 3월 12일
By
MX 김설하
스마트 스토어 매출 극대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완벽 세팅법
Read More
2024년 3월 8일
By
MX 나정아
GFA(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가이드와 소재 파헤쳐보기
Read More
2024년 3월 7일
By
스튜디오엠엑스
메타 협력광고 A to Z
Read More
2024년 3월 4일
By
MX 김태완
(오류 해결 기록 공유) 고도몰 메타픽셀 FBE 오류 해결 과정
Read More
2024년 2월 29일
By
MX 이은혜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시작하기
Read More
2023년 11월 6일
By
MX 김태완
[최소ROAS 기본편] 이 ROAS만 넘기면 수익이 나옵니다. 마진율을 활용한 최소 ROAS
Read More
2023년 4월 16일
By
MX 김태완
검색량 및 네이버트렌드를 통한 매출 추이의 이해와 특정 카테고리 키워드가 이유 없이 폭증하는 상황에 대한 이해
Read More
Load More